[AV기획] 시간이 멈추는 기계로 날 차버린 전여친 결혼식에서 복수!


[남자들의 로망 닥터스트레인지 타임스톤보다 더 갖고싶은 그 물건]

오늘은 리뷰는 봐도 봐도 질리지 않는 시계를멈춰라 컨셉작품.
시간을 멈추는 시리즈는 프로딸잡이라면 꼭 거쳐가야할
필수코스로 자리매김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거라 생각된다.

하지만 오늘 리뷰할 작품은
시간을 멈춰라+복수극=개막장
스토리이기 때문에 리뷰해보도록 하겠다.



복수극의 시작을 알리는 오프닝
술집에서 혼자 테이블을 치며 술을 마시고있는 남주가 등장한다.



근데 갑자기 뜬금포로 손목에 시계가 채워짐
군대에서 쓰던 G샥디자인으로 많이 세련된 느낌인데
시계는 그냥 프린트에서 풀로 붙여놓은듯ㅋㅋㅋ




갑자기 나타난 시계에 갑분싸


옆을보니 한 아재가 처량하게 쳐다보면서
시계는 선물이라고 하고 사라짐.. 

 저 술집 나도 가고싶다..
좌표좀 알려주라..



전 여친의 결혼식장
여자는 행복에 겨운 미소로 케이크를 짜르려고 하고 있음
다른 AV작품과는 다르게 이 작품은 제작비를 좀 쓴거같다..


뭔가를 결심한 듯한 눈빛으로 전 여친을 바라보고있음ㅋㅋㅋㅋ


 뭔가 결심한 표정으로 전여친한테 달려가
시계를 작동시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자세 
나만웃기냐

이제 복수 시작임
  

간지럽히기부터 시작해서 물빨 시전
표정 변화가 1도 없다 ㄹㅇ
연기력 ★★★★★★★★★★★★★★★★★★
참을성 ★★★★★★★★★★★★★★★★★★
집중력 ★★★★★★★★★★★★★


즐겁게 전여친이랑 한판하고
옷입혀주고있음
그래도 매너있다.



시간을 다시 복구 시키니 
느낌이 한번에 전해진다는 설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모습을 뒤에서 흐뭇하게 지켜보고있음ㅋㅋㅋㅋㅋ
나이뜨~~~~~~~~~~~~~




사실 복수라고 하기도 애매한 복수를 마치고
기분좋게 수영장 방문


남의 시선은 아랑곳 하지 않고 공공장소에서 물빨 시전하는
한 커플을 발견하게됨

 물빨하는 모습이 보기 불쾌해서 그런지
남자애가 가서 한마디 하는데 그냥 개무시당함ㅋㅋ
정의는 살아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저스티스 전설의 시작.


개빡친 우리의 남자주인공
바로 시계작동시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 멈추고 한판 한다음에 핸드폰에
다 촬영해놓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카락에는 쿠퍼액 뭍혀놓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애 남자친구가 사진까지 발견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대한민국 아침드라마에서나 나올법한
개막장스토리ㅋㅋㅋㅋㅋ


어리둥절한 여자친구.....
저 여자애도 몸매 좋다 꼭 보길 추천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뿌듯한 표정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페이즈에서는
남자주인공도 변경되고 아예 다른 스토리로 흘러가니까
궁금한 애들은 다운받아보는거 추천함
오랜만에 좀 재밌는 작품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 멈추는 시리즈 중에서는 나름 기본 스토리가 있는 작품이다



[전체 감상평]

항목
점수
코멘트
작품평점
7/10
시간이 멈추다 라는 식상한 컨셉으로 진행했으나 결혼한 전여친에게 복수한다는 내용은 나름 신선했음.
플레이 수
3플레이
각각 스타일이 다른 여주 3명을 만나볼 수 있음
외모
7/10
포스터와 실 영상의 매치가 70%정도 되는 것 같음. 오히려 두 번째 여주가 더 섹시했다.
몸매
8/10
두 번째 배우까지는 몸매가 좋았으나 세 번째는 일반인 느낌이 강했음
연기력
7/10
시간을 멈추고 간지럽히는 부분이 꽤 많은데 모든 여주들이 나름 잘 참아냈다. 프로정신 박수!

 


[다운로드 링크]

무료로 보기



급한 형들을 위한 선물
파일구리 쿠폰 : 3FBA-6EA6-PD83(1인당 1회 사용 가능)


#기획 작품 #추천av #추천av배우 #av리뷰 #av배우 #시간구속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