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기획] 아야미슌카의 치한물 신작!


 
안녕하세요 ! AV리뷰어입니다.
오늘 리뷰 할 배우는 육덕+글래머의 정석 아야미슌카! 입니다!
컨셉작품으로 치한컨셉으로 이번에 작품을 찍었는데요
소속사를 옮기고 나서부터 더욱더 과감해진 아야미 슌카의 신작!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마도 이 촬영날짜의 시점은... 태풍이 일본을 강타했을 때 찍었을 거라고 유출됩니다..
보통은 그냥 출근하는 길 영상을 찍는데 우산까지 들고있는걸로 보아선.....

  
그렇게 피곤한 몸을 이끌고 출근준비를 하는 아야미 슌카!!
언제봐도 정말 러블리한 외모를 가지고있어요...
몸매는 10점 만점에 9.9...


  
유유자적 버스를 기다리고 있는데
앞에 남자가 왠지............. 벌써부터 상상이 되네용~~


  
갑자기 한명 두명 서서히 모여들기 시작합니다..
뒤에 남성분 두분은 아예 마스크까지 착용하고 등장!!!


 그렇게...아야미슌카의 치한열차는..떠나게됩니다....

  
부비적 부비적
어딨는지 보이지도 않는데 흰옷의 남성이 갑자기 슌카의 뒤로 스리슬쩍 다가옵니다..!


 으흠......


  
AV의 발전된 촬영기술을 보여주는 장면!!!!!!!!!!!!!!!!
무려 4방향 동시!!!!!!!!!!!!!!!!!!!
아 근데 진짜 슌카는 볼때마다 너무 아름답습니다..
2018년도에 리즈찍은듯한 외모..
 
  
그리고..갑자기........손이 엉덩이를 향하게 되는데요
 


  
어맛!!!!!!!!!!!당황하는 슌카 그 이후의 상황은..다들.........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퇴근길에....그렇게 당하고 또!!!!!!!버스를.............................
버스.........버스................퇴근버스....................
퇴근버스 노래 아시는 프로 딸잡이형님들 있으시죠?


  
퇴근버스 또한 무사하지 못하고....

 

이제는 심지어 저기 흐릿하게 보이는 할배가 일부러 같은버스 타려고 미행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후의 내용은... 직접 확인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저는 치한물은 막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이건 아야미슌카이기 때문에 봐야합니다.
아야미슌카의 정말 완벽한 바디와 표정연기 또한 일품인 작품.
아야미슌카의 인생작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오늘도 즐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운로드 링크]




급한 형들을 위한 선물
파일구리 쿠폰 : 3FBA-6EA6-PD83(1인당 1회 사용 가능)






 #아야미 슌카 #추천av #추천av배우 #av리뷰 #av배우 #육덕 글래머 #나이스바디 #치한물 #치한버스 #슌카 인생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