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 배우] 카노유라 5가지 컨셉






 
 

안녕하세요 형님들 !
올 크리스마스는 전혀 외롭지 않을 것 같습니다.
왜냐.
SON 이 있기 때문이죠.

일이년도 아니고 이제 크리스마스는 당연히 AV배우
그리고 SON과 함께 라는 것 쯤은
다들 아시리라 판단됩니다.
 
오늘 리뷰할 작품은
98년생의 귀욤귀욤한 페이스와 슬랜더 몸매를 소유한
카노유라 !입니다.!
신장 156CM의 아담한 사이즈에
D!!입니다.
 
이번 작품은 ..사진 찍을 팀을 안주고 옷을 벗고 물고 빨고 하는 바람에
사진이 많이 없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ㅠㅠㅠ
 
 








위에서 말씀 드린 것처럼..
시작부터 속옷만 입고
바로 인사 박습니다.
근데 보면 볼수록 그 SNL의 김ㅅㄱ...닮았네요..
누군지 다들아시죠?
 
 








그리고 카메라에 뽀뽀를...갑작 스럽게..
 
 








그리고 1인칭 시점으로 넘어옵니다.
이번 작품은 진짜 진행이 너무 빨랐습니다.....
나오자마자 빤스 벗기는 장면부터 시작...
근데 김ㅅㄱ너무 닮았네요..ㅋㅋㅋㅋ
 
 
 





다음은 감옥 컨셉인데요!!
 
 








이것도..속옷만 입고 나오고
남자는 아예 빤스만 입고 나와서 뭐 찍을게 없습니다ㅠㅠㅠ
그런데 연기력 하나는 정말 좋네요..
20살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자연스러움과 연기력 !
 
 








다음은 드디어! 옷을 입고 나옵니다.
여자여자한 옷을 입고 나타난 카노유라..
저런 스타일 남성분들 모두 좋아하시죵??
 
 









근데 ....원래 보통은 대화도 좀 하고 쓰담쓰담도 하고 해야하는데
이번 작품에서는 앉자마자 바로 벗겨버리고 폭풍ㅅㅅ를 하는 바람에...
 
 
이 다음 컨셉도 하나 있는데 그건 처음부터 옷을 다 벗고 나오는 바람에
캡쳐를 못했습니다 _

이번 작품은 정말 리뷰하기 어려운 작품이네요..!!
그래도 98년생의 배우와 훌륭한 몸매, 연기력 때문에 
굉장히 만족 스러웠던 작품이였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딸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카노 유라 #av #추천av배우 #av리뷰 #av배우 #AV기획 #AV기획작품 #귀여운av배우 #청순 #섹시 #소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