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 기획] 남성이 큰 성기에 뽕간 카나에 레논





안녕하십니까 형님들 ^^
오늘은 ㅋㅋㅋ안영미 ㅋㅋㅋㅋ아니고
카나에 레논 작품 가지고 왔습니다 ㅎㅎㅎ
97년생!!!!!!!!!!!!!!!!!!!!
CCCCCCCCCCCC컵 입니다 ㅋㅋㅋ
17년 5월에 데뷔한 ㅋㅋㅋ









귀엽고 이쁜데 ㅋㅋㅋ
어려서 그런지 무척 애티가 나네요 ㅋㅋㅋ
그래서 더 좋아요 ㅋㅋㅋㅋ








ㅋㅋㅋㅋ이국적인 남배우가 등장합니다 ㅋㅋㅋㅋ








ㅋㅋㅋ갑자기 ㅋㅋㅋ바지를 벗고
자신의 물건을 자랑합니다







카나에 레논이 이 모습을 보면서
꺄르르 꺄르르
너무 좋아하고 만지고 빨고 장난없네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약간 도촬
몰카 형식으로 카메라 구도를 잡아서 ㅋㅋㅋㅋ
조금은 ㅋㅋㅋ신박한 맛이 있네요 







ㅋㅋㅋㅋㅋ이것도 그러한 구도 입니다 ㅋㅋㅋ
일본어를 모르지만 ㅋㅋㅋ
한커플의 성생활을 집중적으로 촬영한 듯한?? 그런 느낌입니다 ㅋㅋ








불그레~~불그레~~~
볼터치를 해서
더욱 어려보였어요 ㅋㅋㅋ
그리고 피부가 정마 좋네요 이 배우 ㅋㅋㅋㅋ
역시 어린게 좋은건가봐요






거대한 남배우의 ㅋㅋㅋㅋㅋㅋ 물건을
츄르릅 츄릅 ㅋㅋㅋㅋㅋ







같은 욕조에서 씻으면서 
찐하게 키스도 하고
애ㅁ도 하고 ㅅㅅ도 합니당 ㅋㅋㅋ






ㅋㅋㅋㅋ솔직하게 ㅋㅋㅋㅋ
제 스타일의 얼굴은 아니지만 ㅋㅋㅋㅋ
몸매는 제 스타일이 확실합니다 !!!!!!!!!!!
확실합니다!!!!!!!!!!! ㅋㅋㅋㅋㅋ







ㅋㅋㅋ입가에 ㅋㅋㅋㅋ 우유를 뭍히고
활짝 웃으며 영상은 끝이납니다

김연경이 떠오른다 ㅋㅋㅋㅋ
안영미가 떠오른다 ㅋㅋㅋㅋ
국내 팬들 사이에서 말이 많지만 ㅋㅋㅋㅋ
나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으실거 같네요

그럼 다음에 ㅋㅋㅋㅋ
더 좋은 작품을 찾아뵙겠습니다 형님들 뵹
















#카나에 레논 #av #추천av배우 #av리뷰 #av배우 #AV기획 #AV기획작품 #남친 #여친 #대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