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 기획] 모자 교미~니시로~카와 카미 유우





안녕하십니까 형님들 ㅋㅋㅋ
오늘도 미시 또는 유부 초밥 좋아하시는 형님들 환장하겠네요
카와카미 유 작품입니다 ㅋㅋㅋ
82년 생으로 ㅋㅋㅋㅋ
DDDDDDDDDDDD컵입니당








ㅋㅋㅋㅋ 근친물인지 몰랐는데 ㅋㅋㅋㅋ
그냥 ㅋㅋㅋ 유부초밥이나 ㅋㅋㅋㅋ미시 좋아하는 컨셉이겠거니 했어요 
진심!!!! ㅋㅋㅋㅋ
근데 ㅋㅋㅋ컨셉이 엄마랑 아들이 ㅋㅋㅋ온천 여행 가는 거라네요







행복한 한 때를 보내는 모자 ㅋㅋㅋㅋ
경치 좋은 곳에서 폰카도 찍고 ㅋㅋ
즐거운 효도 여행을 가집니다







비가 와서 그런지 
분위기도 좋고 ㅋㅋㅋㅋ
어머니랑 ㅋㅋㅋㅋㅋ 다정하게 차를 마시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만 마셔야지.
딴걸 먹을려고 하고 있어요!!!!!!!! 








아들의 복근을 깨끗하고 혀로 청소해주고
다른 아랫부분도 청소해줍니다 







ㅋㅋㅋ방에서 ㅋㅋㅋ 혀로 씻겨 줫던것이
부족했던 것인지 ㅋㅋㅋ
웃으면서 온천을 향하는 모자!!!







같이 옷을 벗고 입장합니다 ㅋㅋㅋㅋ







뜨거운 온천 물에서 
뜨거운 몸을 서로 비비고 씻겨주고
그리고
ㅍㅍㅅㅅ!!!!!!!!! ㅋㅋㅋㅋ
이들에겐 본능만 남고
윤리와 도덕, 의식은 
저멀리 날려버린지 오래입니다







온천물에서 목욕이 끝나고
방으로 돌아온 모자 ㅋㅋㅋㅋㅋ
아까 탕안에서도 실컷 햇으면서
부족했던지 2차전을 시작합니다 ㅋㅋㅋㅋ








제대로 된 휴가 ? 효도? ㅋㅋㅋㅋㅋ
를 하고 ㅋㅋㅋㅋㅋㅋ 힐링합니다 ㅋㅋㅋㅋㅋ








목이 타는지 시원하게 한잔하는 카와카미 유 
ㅋㅋㅋㅋㅋ 뽀얀 피부결과
거유가 참 인상적인 작품이였습니다...







기모노. 유카타 좋아하시는 형님들이나
미시 유부초밥 좋아하시는 형님들은 꼭 보셨으면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일본어 공부좀 해야지 ㅋㅋㅋㅋ
진짜 근친물인줄은 몰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카와카미 유가 좀 ㅋㅋㅋ엄마뻘까지는 아닌 것처럼
나와서 ㅋㅋㅋㅋㅋ 연상의 여인인줄만 알았네요

여튼 ㅋㅋㅋㅋ담에 더 찐한 작품으로 찾아뵐게용!!!










#카와카미 유 #av #추천av배우 #av리뷰 #av배우 #AV기획 #AV기획작품 #근친 #엄마 #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