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 배우] 요시자와 아키호의 ‘뿌려‘ 컨셉 !









안녕하세요 !
대한민국에서 나름 유명한 소나목소리를 가지신 성우님과 닮은 그 배우!
AV고인물 요시자와 아키호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161CM
E!!!!!!!!!!!!!!EEEEEEEEEEEEEEE!!!!!!!!!!!!!
84년생(35)입니다.

하지만. 모두 아시는 바와 같이 35살 같이 전혀 보이지 않아요..
정말 아름다운 외모와 나이스한 바디를 소유한 요시자와 아키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거겠죠?
데뷔년도는 무려 08..............

올해로 데뷔 10년차 프로딸잡이라면 모두가 아는 바로 요지자와 아키호입니다.
 
 
자 그럼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각선미보소ㅎㅎㄷㅎㄷㅎㄷㅎㄷㄷㄷ
믿고보는 요지자와 아키호!!
처음에는 무슨 컨셉인지는 모르겠으나
검스에 오피스룩을 입고
누군가와 전화통화를 하고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모자를 푹 눌러 쓴 남자가 응딩이에 이상한 액체를 부어버리고
튀어버립니다
 
 







급하게 화장실에서 옷을 갈아입기 위해 화장실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옷을 갈아입고 나오는데..
그 남자와 마주칩니다!!!!!!!
근데 저 안경 진짜 별로네요!!!!!!









갑자기 바닥에 던져버리고
양동이에 있는 액체를 그냥 부어버립니다!!!!!!
1페이즈 정말 자극적입니다.. 꼭 보시길 춫천드립니다..
 
 
 


 



두 번째는 탈의실!!
수영복으로 옷을 갈아입고 있는데
뒤에서 오타쿠 같이 생긴 남성이 몰래 쳐다보다가 딱 걸립니다.
요시자와 아키호는 불같이 화를 내는데..
 
 







뒤에서 오타쿠 같이 생긴 남성이 몰래 쳐다보다가 딱 걸립니다.
요시자와 아키호는 불같이 화를 내는데..
 
 







갑자기 조력자가 등장해 또 이상한 액체를 부어버리고....
읍읍..
 
 
 






다음은 마사지 받다가 읍읍...
 
 






이번에는 스파이 컨셉.
 
 
  





 
유에스비를 꼽아 무슨 일을 저지르려고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ㄹㅇ진심으로 좀 무서웠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튜어디스 컨셉!!!
비행을 마치고 호텔방에 들어가 휴식을 취하려고 하는데..
 
 






 
호텔 수리 업체 직원들이 그를 유심히 지켜보다가..
 
 







따라 들어가서 또 액체를 뿌리고 읍
.......
 

이 작품은 뿌려시리즈로 분류가 되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이라면 !! 다운받아 보시길 !!
그럼 오늘도 즐딸하세용~
 






#요시자와 아키호 #추천av #추천av배우 #av리뷰 #av배우 #AV기획 #속박 #띵작 #av기획 #뿌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