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 배우] 사이온지 가문의 일족~사랑 받은 메이드의 난잡한 생활~ 키리시마 사쿠라라









안녕하십니까 형님들 ^^
오늘은 차세대 육덕
키리시마 사쿠라 작품입니당 ㅎㅎㅎ

육덕취향에겐 최고의 배우!!!
노모작까지 완벽하다는 평을 받는데요 
ㅋㅋㅋㅋㅋ 안마방에이스급 우유통을 자랑합니다.









취업활동에 실패한 
키리시마 사쿠라는 술을 퍼마십니다.
그러다가 좋은 일자리가 들어왔는데요!!!
바로 메이드입니당!!!!








일하게 된 곳은 사이온지 가문 일족인데요
집이 정말 크고 좋습니다 ㅋㅋㅋㅋ
근데 ㅋㅋㅋㅋㅋ 이 가족 뭔가 이상한데요
남자들만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성있어 보이는 우리의 남자 대가족들 ㅋㅋㅋㅋ
그리고 키리시마 사쿠라는 새로운 곳에서 적응을 시작합니다








자기 방을 안내받고 
혼자서 유니폼을 갈아입는데요... ㅋㅋㅋㅋ
만난지 얼마됬다고 ㅋㅋㅋㅋㅋ
가족 중 한명이 덮칩니다....ㅋㅋㅋ








우리 집에서 일 할만한가 
직접 평가하고
맛을 보는 우리 젊은 주인아저씨 ㅋㅋㅋㅋ








합격!
ㅋㅋㅋㅋㅋㅋ쿨하게 실전면접 보고
물빼고 ㅋㅋㅋ각자 옷입고 ㅋㅋ각자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왠만하면 ㅋㅋㅋㅋ도망갈뻡한데요 
키리시마 사쿠라는 ㅋㅋㅋㅋㅋ 아무렇지 않습니다.








다른 가족들이랑 야한게임도 거실에서 하고 ㅋㅋㅋㅋ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키리시마 사쿠라








골방에 사는 가족 한명도
빠지지 않고 키리시마 사쿠라는 물빼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안빼주는 가족들이 없어요 ㅋㅋㅋㅋ








이제는 일상이 되버렸죠 ...
퇴근하고 오는 젊은 사장님 서비스 들어갑니다 
말도 타고
선녀도 내려오고
ㅍㅍㅅㅅ!!!








느끼하게 생긴 삼촌도 키리시마 사쿠라를
그냥 두지 않는데요 또 합니다 ㅋㅋㅋㅋ








제일 어려버이는 우리 고등어도
집안의 메이드를 공략하는데요 ㅋㅋㅋㅋㅋ








우리 할아버지도 먹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하다하다...ㅋㅋㅋㅋ
집안의 가족이 아닌
같이 일하는 메이드 동료한테도 당하는 키리시마 사쿠라
ㅋㅋㅋㅋㅋ그러다가 주인한테 들켜서
ㅋㅋㅋ남자메이드는 ㅋㅋ바로 해고,.. 나가리 ㅋㅋㅋㅋ








5명의 가족들 집안일 부터
잠자리
그리고 서비스까지 ㅋㅋㅋㅋㅋ
키리시마 사쿠라 육덕진 몸매가 매력적인 작품이었습니당.















#키리시마 사쿠라라 #av #추천av배우 #av리뷰 #av배우 #AV기획 #AV기획작품 #메이드 #육덕 #거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