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 배우] 젊은 새엄마 시노하라 토모카





오늘 작품은 젊은 새엄마와 아들이 주제입니당
잘 안알려진 배우 시노하라 토모카라는 배우의 작품인데요
조금은 생소하긴 하지만
그래도 연기력이 꽤 괜찮고
피부가 좋아용 ㅎㅎㅎ








사랑 하나로 나이차이도 극복할 줄 알았던 시노하라 토모카
생각보다 빨리 남편의 정력은 감퇴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
고개숙인 남자...
매일 피곤하다며
아무리 유혹을 해도 넘어오질 않는데요 ㅋㅋㅋ








기나긴 밤 ㅋㅋㅋ혼자서 달래봅니다 ㅋㅋㅋㅋ
그런데 소리가 들렸는지 ㅋㅋㅋ
아니면 아들쉐끼가 ㅋㅋㅋㅋ 젊은 새엄마를 눈독들였는지








시노하라 토모카가 자기위로 하는 모습을 ㅋㅋㅋ몰래 훔쳐봅니다
그러던 중!!!!!!!!








훔쳐보는 걸로 끝나지 않고
행동으로 옮기는데요 ㅋㅋㅋㅋㅋ
어설프게 입을 막고 ㅋㅋㅋ
아버지가 주무시고 계신 침대에서
새엄마를 방밖으로 끌고 나옵니다 








그리고 외로운 엄마를 위해서 
효도를 합니다 
ㅍㅍㅅㅅ!!!!!!!!!








이제는 ㅋㅋㅋ대낮에
아버지가 거실에 티비를 보고 계시는데
겁도없이 ㅋㅋㅋ새엄마를 건들이고








새엄마의 거기게
진동 뭐시기를 집어넣는데 까지 성공 ㅋㅋㅋㅋㅋ
식탁밑에서 컨트롤합니다 ㅋㅋㅋㅋ








식사가 끝나고 ㅋㅋㅋㅋㅋ
새엄마는 설거지를하고
아들은 뒷칫. 을 시전합니당 ㅋㅋㅋ
아버지는 절대 뒤를 돌아보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
절대 뒤를 돌아보지 않는 우리 아버지 ㅋㅋㅋㅋ









아버지가 욕실안에 계신것도
신경안쓰고 밖에서 ㅋㅋㅋㅋ열심히 사랑을 나누는데요







이제는 침대 옆자리에서
아버지가 곤히 주무시고 계시는데도
새엄마를 건들입니다 ㅋㅋㅋㅋ
우리의 아버지는 절대 뒤를 돌아보지 않습니다 ㅋㅋㅋㅋ
전쟁이 나거나 화재가 나더라도
절대 뒤를 돌아보지 않을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새엄마도 더이상 기나긴 밤 혼자서 위로 할 필요가 없네요
젊고 싱싱한 아들이 생겼으니 말이에요 ㅋㅋㅋㅋ








현타가 왔는지 ㅋㅋㅋㅋㅋ
담담한 표정으로 영상은 끝이 납니다.
근친물 좋아하시거나
미시, 유부초밥 좋아하시는 형님들한테 강추합니다 !!!!







# 시노하라 토모카 #av #추천av배우 #av리뷰 #av배우 #AV기획 #AV기획작품 #새엄마 #근친 #근친물 #양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