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 배우] 장모님.에어. 마누라보다 훨씬 좋아…카와카미 유우






안녕하십니까 형님들 !!!!
오늘은 형님들 중에 일부는 이런 취향일 것 같애서 준비했습니당!!
최근에 살이 많이 찌긴 했지만,,, 오늘의 주인공 !!!
카와카미 유우 입니당!!!

하얀 피부에 몸매 쩔고
가슴은 ㅋㅋㅋ신이 빋었다라는 ㅋㅋㅋ말도 있더라구요 ㅋㅋㅋ
정말 유부~ 초밥이 먹고싶습니당...








젊은 부부가 아내의 친가에 귀성했습니당 ㅋㅋㅋ








장모님 댁으로 와서
인사도 드리고 차도 마시고 
앞으로 잘~?! 살자 라고 이야기 나누는 것 같애요








 그러나 우리의 사위...
장모님을 위아래로 훑어보고
뚫어져라 쳐다보다가
침을 삼킵니다....ㅇㅅㄲ....ㅋㅋㅋㅋㅋ








그날 밤 ㅋㅋㅋㅋ
사위가 욕조에 물을 받아놓고 목욕을 합니다 ㅋㅋㅋㅋ
근데 ㅋㅋㅋ뜬금없이 장모님이 ㅋㅋㅋ들어옵니다ㅋㅋㅋ








거기에 털난 이후로 ㅋㅋㅋㅋㅋ
우리 엄마도 빨가벗은 내 등을 밀어준적이 없는데
ㅋㅋㅋㅋㅋ장인도 아닌
장모가 갑자기 등을 밀어주는데요?
아... 이거 너무 친절 하신거 아닌가요??








그런데 우리의 문제 사위 ㅋㅋㅋㅋㅋ
장모님의 손길때문인지
혈기가왕성해서 인지
발딱 섰습니다...ㅋㅋㅋㅋ 장모님은 당황도 안하시는데요.








너무나 친절한 우리 장모님 카와카미 유우
ㅋㅋㅋㅋㅋㅋ등을 밀어주는 걸로 모자른지
물까지 빼주는데요....








처음이 어렵지 그다음은 뭐 ....
이제는 사위가 적극적입니다
자기 아내와 자고 있는 장모님을 건들이는데요 








새로운 커플의 탄생입니다 ㅋㅋㅋㅋㅋ
딸의 남자가 아닌 ㅋㅋㅋ내 남자가 되어버린 장모
딸이 다른방에 있어도 상관안하고 ㅋㅋㅋ그냥 막~ 해버립니다 ㅋㅋㅋ








사위는 준비성이 또 철저합니다
어디서 준비했는지
분홍색 거대한 ㄷㄷ를 가지고
장모님을 기쁘게 해주는데요
역시 연륜이 있어서 그런지 잘들어갑니다








이제는 ㅋㅋㅋㅋ장모집이 아닌
딸네집까지 장모가 원정을 뜁니다 ㅋㅋㅋㅋ
우리의 카와카미 유우 
정말 나이에 굴하지않고
몸매가 예쁘네요








마친내 딸에게 들켜버리고 말았지만 ㅋㅋㅋ
아랑곳하지않고 ㅍㅍㅅㅅ!!!
거대한 슴가와 능숙한 스킬을 가진 카와카미 유우!!!
다른작품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충성!

















#카와카미 유우 #av #추천av배우 #av리뷰 #av배우 #AV기획 #AV기획작품 #장모 #사위 #근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