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 기획] 장모님.에어. 마누라보다 훨씬 좋아...안노 유미





안녕하세요 형님들 ㅋㅋㅋㅋ
오늘은 ㅋㅋㅋ줌마 좋아하시는
유부 초밥 좋아하시는 형님들 페티쉬 저격 들어갑니당

안노 유미 작품인데요 ㅋㅋㅋ
갠적으로 줌마중 외모는 1타가 아닐까 합니다. ㅋㅋㅋㅋ
대단한 아주머니 입니다.








딸과 엄마의 등장으로 영상은 시작합니다 ㅋㅋㅋㅋ
안노 유미 딸역 배우보다 ㅋㅋㅋ이쁜 것 같네요 ㅋㅋ
나이가 무색합니다







ㅋㅋㅋㅋㅋ우리의 문제의 사위 등장입니다 ㅋㅋㅋ
자신의 아내와 장모 뒤에서 침을 삼키고 
이상한 눈빛으로 장모를 위아래로 훑습니다 ㅋㅋㅋㅋ







그렇게 아내와 장모, 사위 이 세사람은
오순 도순 같이 저녁 식사를 합니다 ㅋㅋㅋ



 



반주로 술도 한잔씩 빠는데요 ㅋㅋㅋ







ㅋㅋㅋ술이 약한 건지 ㅋㅋㅋ
아니면 피곤했는지 ㅋㅋㅋㅋ
술취한 아내는 술상 옆에서 잠들어버립니다 ㅋㅋㅋ
그 후 장모와 사위는 술을 더 빨죠 ㅋㅋㅋㅋ







술기운이 올라서 인지
외로움 때문인지
장모는 혼자 욕조에서 씻으면서
자기 위로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정난 사람은 비단 장모 뿐이 아니였습니다 ㅋㅋㅋㅋㅋ
옆방에서 잠을 자는 아내를 두고 ㅋㅋㅋ
사위는 장모의 곁으로 살금살금 다가오는데요....







살며시 다가가 이불을 들춥니다 ㅋㅋㅋㅋ
그러다 장모의 몸을 살짝 만지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







도저히 ㅋㅋㅋ참지 못한 우리 문제의 사위~~~` ㅋㅋㅋ
장모님한테 들이댑니다 ㅋㅋㅋㅋ







이 사실을 모르고 아내는 ㅋㅋㅋ 푹 잡니다 ㅋㅋㅋㅋ
장모님도 크게 거부를 안하고 ㅋㅋㅋ
사위를...
아니 한 남자를 받아들이고 마는데요 ㅋㅋㅋ








어젯 밤 일이 떠오르는지
장모는 ㅋㅋㅋㅋㅋ 알수없는 표정을 짓습니다.







새로운 커플의 탄생입니다 ㅋㅋㅋㅋㅋ
삼각관계의 그들 ㅋㅋㅋㅋㅋ
집 안에서 불타는 사랑이 시작됩니다.







이제는 ㅋㅋㅋ장모도 
사위의 맛을 잊지 못합니다 ㅋㅋㅋㅋ
처음에 살금살금 다가왔던 사위,
이제는 장모가 ㅋㅋㅋㅋ자신의 딸과 잠을 자는 사위의
곁을 찾아옵니다 ㅋㅋㅋ








술도 안마시고 자는 우리 딸은 ㅋㅋㅋㅋㅋ
한 침대에서 ㅋㅋㅋㅋㅋ역사가 이루어지는동안
절대 일어나지 않습니다
좋은 침대매트리스 인가봅니다 ㅋㅋㅋㅋ







마지막 장면도 역시 ㅍㅍㅅㅅ로 끝이 나는데요 ㅋㅋㅋ
딸이 옆에서 지켜보면서 끝이 납니다.

아랑곳하지 않고 하던 걸 계속 하는
장모와 사위 커플 ㅋㅋㅋㅋㅋㅋ

근친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보셨음 하는 작품이네용

















#안노 유미 #av #추천av배우 #av리뷰 #av배우 #AV기획 #AV기획작품 #근친 #새엄마 #장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