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 기획] 외고집 가정교사 코니시 유우





안녕하십니까 형님들 !!!
오늘은 코니시 유우 작품 리뷰 시작하겠습니당 !!!
긴 공백을 뚫고 돌아온 코니시 유우!!!
최근 살이 좀 찌긴 했지만 
그게 또 그것대로 볼만한데용








ㅋㅋㅋ이번 작품의 컨셉은 조금 독특합니당
성진국인 일본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용






여성들이 스섹 가정교사를 ㅋㅋㅋㅋ신청해서
외로움도 달래고 교육도 받는 내용입니당 







어색하게 가정교사를 맞이하는 우리 여배우 ㅋㅋㅋㅋ
겁나 좋아합니다 ㅎㅎㅎ






다정하게 신체 구석구석을 만져주고
느낌 오지도록 
해주네요 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은 언제나
ㅍㅍㅅㅅ !!!!







2번째 신청여성입니다.
이 여성은 독특한 취향이 있나봐요
남배우의 눈을 가리고 봉사를 해줍니다








가정교사의 교육을 받는건지 ㅋㅋㅋㅋ
가정교사에게 교육을 하는건지는 잘모르겠지만 
꼼냥꼼냥 불꺼진 방에서 ~~~








마지막을 역시나 
ㅍㅍㅅㅅ!!!!!!!!!!!








세번째 여성은 ㅋㅋㅋㅋㅋ원룸자취방에서
신청을 하였는데요 ㅋㅋㅋㅋ
역시 ㅋㅋㅋㅋㅅㅅ는 자취방 아니겠습니까 형님들








수줍고 어색하던 분위기도 잠시
참교육 들어갑니다 ㅋㅋㅋ

역시 마지막은 ㅍㅍㅅㅅ !!!







마지막 신청여성은
차안에서 교육을 신청하였는데요 ㅋㅋㅋㅋㅋ

카X도 ㅋㅋㅋ좋지요 ㅋㅋㅋ








다양한 장소와 컨셉
여러명의 여배우들을 한 작품에서 만나볼 수 있어서
나름 신박했습니다 ㅋㅋㅋㅋ

그러면 오늘도 형님들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다음에는 ㅋㅋㅋ엄선된 작품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코니시 유우 #av #추천av배우 #av리뷰 #av배우 #AV기획 #AV기획작품 #귀여운av배우 #청순 #섹시 #소녀